본문 바로가기
취미공간

카멜 마운트 cma-2dp 후기 및 사용 사진~

by 현명한 올빼미 2020. 10. 21.
728x90

안녕하세요 ! 잡동사니 블로그입니다~

오늘은 모니터 암 카멜 마운트 cma-2dp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전에 NB F80모델의 모니터암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모니터를 구매해서

새로운 듀얼모니터암으로 바꾸게 되었는데요~

카멜, 루나랩, KALOC, NB 등등 많은 브랜드 중에서 가장 신뢰도가 높은 카멜로 골랐습니다.

 

카멜 마운트 cma-2dp가 후기도 좋고 제일 디자인적으로도 맘에 들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찾던 기능과 성능도 모두 갖추었고요!

택배가 와서 기쁜맘으로 뜯어보았더니 이것저것 많이 들어가있네요~

구성품이 너무 많아서 처음엔 헷갈렸는데요

그 전에 쓰던 모니터암과 설치 방법은 동일 했기 때문에 쉽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알기 쉽게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그 전에 쓰던 NB F80을 조립할때는 모니터 배사홀에 맞지 않아서 배사홀 연장대도 돈주고 사서 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수고가 없게 여러길이에 여유 볼트들이 많이 들어있었어요.

서비스 측면이나 편리성에서는 확실히 비싼값을 하는거 같습니다!

 

 

 

 

마감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어요!

하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우니깐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두 모니터의 뒷 부분인데요~

왼쪽 모니터를 보면 아시겠지만 배사홀 부분이 들어가있는 모니터에요.

그래서 전에 쓰던 모니터암은 배사홀 연장대를 사서 끼워야 했는데 카멜 모니터암은 그럴 필요가 없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부분이였어요!

 

 

 

설치후에 위아래 옆으로 잘움직이는걸 확인했습니다~

모니터암은 한번 써보면 되돌릴 수가 없습니다 ㅋㅋ 그정도로 편리해요!

 

하나 아쉬운점은 뒤에 여유공간이 없으면 움직일 수 있는 각도가 제한된다는것 인데요!

이건 다른 모니터암들도 모두 공통되는 사한이기 때문에 어쩔수가 없네요.

 

 

세로로도 눕혀집니다!

피벗기능이 있는 모니터도 제한없이 사용가능해요~

 

지금까지 카멜 마운트 cma-2dp 모니터암에 대한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고링크
 

카멜마운트 듀얼모니터암 거치대 CMA-2DP

COUPANG

www.coupa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