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간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캐릭터 티어 & 공략

by 현명한 올빼미 2021. 1. 9.
728x90

안녕하세요~ 잡동사니 모으는 블로그입니다!

 

제가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게임을 알고 시작한 지 얼마 안 되었는데요.

 

경쟁 게임이다 보니깐 저 같은 초보는 오래 살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어떤 게임이던지 이기는 게 재밌지 않겠습니까~

 

그래서 오늘은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캐릭터 티어와 공략법에 대해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캐릭터 티어

 

우선 블랙 서바이벌에 캐릭터는 총 19명이지만 무기 종류에 따라 다른 루트가 필요하기 때문에 공략 법과 빌드가 상당히 많은데요.

 

이 중에 어떤 캐릭터가 좋은지 나쁜지 초보자들은 알기 힘듭니다만 ~ 이런 유저들을 위한 공략 사이트가 있습니다.

 

 

 

 

블랙 서바이벌: 영원회귀 공략 - BSER.FUN

블랙서바이벌 전적검색, 영원회귀 전적검색, 블랙서바이벌 공략, 블랙서바이벌 빌드순위, 영원회귀 공략, 영원회귀 빌드순위, 영원회귀 캐릭터 상세 정보, 영원회귀 캐릭터 목록, 영원회귀 티어

bser.fun

 

위에 링크를 클릭해 들어가보면 캐릭터들의 티어표가 나오는데요.

 

현재 솔로기준으로는 매그너스, 아이솔, 재키, 피오라, 쇼우가 1 티어라고 볼 수 있겠네요.

 

패치가 새로 될 때마다 티어가 달라질 것이기 때문에 영원회귀 게이머라면 위에 사이트는 꼭 알아 놔야겠습니다!

 

 

 

 

 

 

캐릭터 공략법 알아보기

 

자 캐릭터 티어를 알았으니 ~ 이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의 공략법을 알아봐야겠죠?

 

저 같은 경우엔 쇼우가 맘에 들었기 때문에 쇼우 공략법을 찾아보겠습니다.

 

우선 공략법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 있을 것 같은데요~

 

공략 사이트에 내용을 볼 수도 있고 랭커의 템트리와 루트를 참고할 수도 있죠!

 

저는 룽마룽 랭커님의 템트리를 따라 하고 루트는 제가 선정해 보는 방식으로 하려고 합니다.

 

 

우선 솔로 랭킹 12위에 쇼우가 모스트이신 룽마룽님의 전적인데요~

 

전적 정보와 랭크 순위 및 사용 아이템창이 나옵니다.

 

룽마룽님의 템트리를 참고해서 루트를 짜보고 자신과 맞는 템과 루트를 선택하면 될 것 같네요!

 

 

이젠 게임으로 들어가서 템트리와 루트를 설정해 봅시다.

 

메뉴에 루트로 들어가서 무기타입을 정한뒤에 만들기를 클릭해 주세요.

 

 

저는 이렇게 아이템 설정을 끝마치고 다음 루트 설정을 가보겠습니다.

 

루트는 보통 무기를 먼저 만들 수 있게 짜는 것이 정석이죠~

 

때문에 저도 먼저 무기를 만들기 쉬운 루트를 짜볼게요.

 

 

제가 생각 했을 때는 이 두가지 루트가 제일 괜찮아 보이네요.

 

이제 두가지 루트 모두 저장해보고 시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 후기

 

두가지 루트 모두 빠르게 무기를 만드는 것은 성공적이였는데요!

 

하지만 루트를 바꿔도 뭔가 크게 느껴질만한 변화는 없었습니다.

 

아마 플레이가 미숙해서 그런 것 같은데요!

 

그래도 직접 루트를 짜보니깐 약간 어떻게 플레이 해야 할지 감이 오는 것 같네요.

 

두가지 중 숲 - 학교 - 양궁장 이 루트가 사람도 적게 만나고 더 빨리 무기를 만들었던 것 같아요.

 

이 루트에서 앞으로 더 연구좀 해봐야 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