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글

잡동사니 블로그 이야기 #2020

by 현명한 올빼미 2020. 12. 18.
728x90
인사말

안녕하세요 잡동사니 모으는 블로그입니다! 여러분들 모두 코로나 잘 이겨 내고 계신가요?

 

올해는 정말 코로나로 시작해서 코로나로 끝나는 거 같네요.

 

신규 확진자가 점점 줄어들다가 갑자기 큰폭으로 증가하면서 16일 날 1000명을 찍었는데요.

 

올해 초에도 코로나 때문에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은데 또 이렇게 되면서 점점 경기도 안 좋아지는 거 같아요.

 

듣기로는 내년 상반기에 백신이 나온다고 하니깐 모두 힘내서 이겨내보죠!

 

 

 

 

 

블로그 시작부터 지금까지

제가 블로그 시작 첫 포스팅을 올해 2월에 올렸는데요~

 

처음 블로그 목표는 많은 사람들이 보고 도움이 되는 것들을 알려주는 거였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모아서 게임 소식, 코로나 현황, 출시하는 핸드폰 등을 올렸었는데요~

 

그런건 다른 블로그와 차이점이 없는 거 같았어요. 그러다가 제가 일상에서 찍어서 올릴 수 있는 것들을 올리고

제가 좋아하는 랩들 가사 해석도 하고 있는데요!

 

지금까지 조회 수가 가장 잘 나온건 어몽어스 지도를 올린 포스팅 이여서 아마 이런 류의 포스팅을 80%, 나머지 제가 좋아하는것 20% 이정도 비율로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블로그 하면서 느낀점

블로그를 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점은 조회수가 잘나오는거에 보람이 느껴진다는건데요!

 

지금까지 "롤토체스 새 시즌" 같이 날짜가 지나가면 아무도 안보는 포스팅도 몇 개 했었는데 이런 것들 보단 그래도 영구적으로 사람들이 볼만한 포스팅을 하는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티스토리도 네이버 블로그처럼 댓글을 달아주는 사람이 많아 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야기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포스팅~!  (1) 2020.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