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공간

롤토체스 시즌 4 !!

by 현명한 올빼미 2020. 9. 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운 롤토체스 시즌 4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들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지금 롤토체스는 3.5 시즌이고 다음 업데이트 때 4시즌으로 넘어갈텐데요~

 

시즌 3 갤럭시는 은하라는 컨셉으로 게임마다 은하계 특성이 달라서 매판마다 은하계에 맞는 전략을 짜야 했는데요!

 

시즌 4 의 컨셉은 운명 이라고 합니다~

 

운명이라는 컨셉에 맞게 상점에 뜨는 챔피언 중에서 랜덤으로 단 하나의 챔피언이 선택받은자로써 나타나는데요!

 

선택받은자는 2성으로 상점에 나타남으로 가격이 비싼대신 두 가지 어드벤티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챔피언의 특성(계열 또는 직업) 하나는 ‘선택받은 자’ 특성이 되며 해당 특성의 중첩이 (2)로 간주됩니다!
  • 또한 체력이 200만큼 증가하고 체력 +500, 주문력 +35%, 공격력 +50, 마나 소모량 25% 감소 등 능력치 추가 효과 중 하나를 얻습니다. (수치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새로운 시즌이기에 많은 부분이 바뀌었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추가되었고 새로운 챔프들이 등장했습니다!

 

이미 개발자 블로그와 롤체지지에선 어떤 시너지챔프가 있는지를 공개를 했습니다!

 

 

일단 요약표를 보자면 챔프는 총 58명의 소환수로 구성되었으며 각 챔프마다 2,3 개의 계열과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 시즌에도 봤던 챔프들과 새로운 챔프가 섞여 있네요 ㅋㅋ

 

시너지 또한 전 시즌에 있던 닌자, 요술사도 있고 지금 시즌에 있는 싸움꾼과 신비술사 선봉대가 섞여 있습니다!

 

아이템은 크게 달라지지 않았는데 뒤집게를 이용한 특성아이템은 역시 시너지가 바뀌면서 달라졌네요.

 

그 외엔 파쇄검이 없어지고 강철의 의지 아이템으로 새로 나왔네요! 레드도 태양의 망토로 바뀌었고요.

 

 

 

아직 플레이를 안해봤기 때문에 어떤 챔프가 더 좋고 어떤 시너지가 좋을 지는 모르겠습니다 ㅋㅋ

 

아마 직접 해봐야 감이 오지 않을까요? 새로운 챔피언도 많기 때문에 더 기대가 됩니다!

 

얼른 플레이하고 싶은데 새로운 시즌이 시작될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아직 PBE서버에도 출시가 되있지 않기 때문에 2,3달은 더 기달려야 될 것 같습니다 ㅠㅠ

 

 

 

 

자세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밑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lolchess.gg/tft/4.0

 

https://teamfighttactics.leagueoflegends.com/ko-kr/news/

댓글